본문 바로가기

기타

이북소설 추천하고 가세요. (북한x)




안녕하세요 곰입니다^^ㅎㅎ

제가 이북리더기를 샀어요,,,, 돈도 없는 백수가 호화롭게 호모질이나 하자고 마련했습니다

제가 조아라 쪽이나 사과박스 쪽은 손 대지 않았던 게 너무 오래라서 이북으로 출간된 것들을 봐도 뭐가 잼난지 아닌지 잘 몰겠어요

본인이 재미있게 읽었던 이북이 있다면 추천해주셨음 좋겠습니다


전 님들을 믿어요 왜냐면 예전 인생작 추천(링크) 글에서도 댓글 완전 주옥같아서 골라보는 재미가 있었거든요

님들 마음.... 내 마음... 똑같아.... 요즘 피폐물에 꽂혀서 피폐물을 재탕 삼탕 하고 있기는 한데

영 리뷰를 쓸만한 소설을 찾지 못하고 있어요ㅎㅎㅎ 저는 이런 이유고 치즈는 잠깐 휴덕기가 온 것 같네요

조만간 정신차리고 리뷰 한다고 저랑 약속했습니다

잼난 소설들 많이 추천 받아서 리뷰 올리러 다시 올게요ㅎㅎ

추천 부탁드려요! 그냥 소설이북이요 이북. E-book!

아니면 조아라나 사과박스 소설도 좋아요. 오랜만에 연재되는 거 보면서 달리는 것도 기분 좋겠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