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기타

사기 사이트 인소나라(www.insonara.com)를 주의하세요.

 

아 지금 좀 짜증나요.... 요즘들어 댓글알바가 극성입니다. 특히 인소나라요. 이 씹어먹을 사이트는 왜 안 없어지는건지 모르겠는데 암튼 이거 사기입니다. 이걸 아직도 모르고 당하는 분들이 있으신 것 같은데....

 www.inso2nara.com

 www.inso1nara.com

 www.inson1ara.com

 www.insonar1a.com!!!!

(혹시나 링크를 보고 잘못 클릭이라도 해서 들어갈까봐.... 소중한 휴대폰+컴퓨터 지켜드립니다.

주소 누르면 폰에 자동으로 뭐가 생기나봐요. 저도 폰 배경화면쪽에 아이콘이 생겼더라고요^^ 씨발)

여기 가입한 후 신상정보 모두 입력한 다음에 그놈의 회원인증 뭐시기 한다고 열심히 홍보하는 분...

님덜 지금 속고 계신 거예요^^  부들부들.....

 

어서 오셍쇼 호갱의 길로

아니 지금 속아서 댓글알바 해주는건 넘쳐나는 시간 중 일부를 땅바닥에 버렸다고 생각하고 넘기면 되는데.... 중요한 건 님들 입력한 폰번호로 소액결제의 위험이 있습니다. 얼른 전화하셔서 해지하시길 바랍니다.

좀 더 자세한 내용은 구글이나 네이버에 '인소나라 사기'라고만 쳐도 자세히 포스팅 된 글이 많으니 그쪽으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
 

더 빡치는 사실이 뭔줄 아시나요?

이 사이트는 유령사이트라 회원가입으로 정보만 쏙 빼돌리고 탈퇴는 안 된다고 합니다.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뭐래 씨ㅢ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뭐 댓글이 몇개 안 보였을 땐 그냥 그러려니 하고 보이는 족족 삭제를 했지만.... 이거 가만 보니 빡치잖아요?

남의 신성한 블로그에 대체 무슨 똥물을 끼얹는 거야?

님들이 비엘소설 텍스트 다운로드 받으려고 가입한 사이트인데 왜 남들한테까지 피해를 주시냐고요?

장난으로 던진 돌에 개구리 맞아 죽는다고 님들이 그렇게 무분별하게 남긴 댓글에 지나가던 제 블로그 순진한 방문자께서 낚이면 님들이 책임지시나요?

다단계가 취미예요????

회원 자격 어쩌고 홍보 어쩌고 할 때 느낌 빢 오지 않나요?

 

 

 

 

 

하하

뭐 아닌분들이 많은가봐요. 여기 낚여서 소액결제 몇 만원씩 됐다는 사례도 있고, 실제로 가입된 줄도 모르고 휴대폰에서 다달이 돈이 빠져나간 사례도 적지 않으니 만약 자기 얘기다 싶으신 분들은 지체없이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.

사기꾼들 주머니에 돈 찔러주지 말자고요...

그리고 홍보 좀 하지 마.... 티스토리 알람 떠서 신나게 달려갔더니 시발 인소나라 홍보야 씨바